광고
광고

[제82회 뉴스] 충남모바일방송 주간뉴스 6호

충남모바일방송 CMB 주간뉴스 제6회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4/07 [21:55]

[제82회 뉴스] 충남모바일방송 주간뉴스 6호

충남모바일방송 CMB 주간뉴스 제6회

충남모바일방송 편집부 | 입력 : 2013/04/07 [21:55]
충남모바일방송 CMB 주간뉴스 제6회
 
- 충남도청이 환황개권의 중심도시인 내포신도시에서 박근혜 대통령과 안희정 충남지사 및 도민 오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청식을 가졌다.
 
- 천안 신부동 시내버스 회차지가 도로의 일부를 막고 있어 시내버스의 주차와 맞물려 교통혼잡과 대형사고의 위험이 있지만 3년째 이를 방치해 놓고 있다.
 
- 국립망향의 동산에 위치한 대한항공여객기 피격 희생자 위령탑이 지난해 보수공사를 시작했지만 아직도 마무리되지 않아 흉물스럼미관과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어 취재했다.
 
- 3.29 천안읍내장터 만세운동 제94주년 기념대회가 동남구청과 하늘샘교회 일원에서 개최되었다.
 
- CMB는 지역민들의 삶의 현장을 취재하는 동네방네가 이번주는 자연과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있는 영농조합법인 주식회가 세화NC를 다녀왔다.
 
이번주 단신
 
- 충남신문행복문화운동본부 최민기, 이희자 상임대표와 집행부 그리고 윤광희 충남신문대표는 천안시청을 찾아 천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 유통산업발전법의 개정에 따라 천안시는 5월부터 대형마트의 의무휴업을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가운데 대형마트 관계자들이 평일로 의무휴업을 시행하려고 하는 움직임이 있어 중소상인들로부터 빈축을 사고 있다.
- 충남외국어 고등학교가 tvn 세얼간이 프로의 대한민국아름다운교복 탑텐에서 문자투표율 13%로 2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천안라이온스클럽 회원 20여명과 가족들 그리고 곰두리봉사회 회원들이 서부역부근 홀리데이 주차장에서 무료급식을 실시했다.
-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쌈촌 배방점 이익상 대표가 지역어르신 100여명을 초청 점심식사를 대접해 화제가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