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잉글리쉬업 대회 통해 영어교육 활성화 도모

영어교과서와 함께하는 중등 잉글리쉬업 경연대회 개최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6/19 [14:30]

잉글리쉬업 대회 통해 영어교육 활성화 도모

영어교과서와 함께하는 중등 잉글리쉬업 경연대회 개최

김양수 기자 | 입력 : 2012/06/19 [14:30]
 
▲     © 충남신문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지희순)은 16일 원당중학교에서 관내 중․고등학생 250여명이 참가하는 2012영어교과서와 함께하는 잉글리쉬업경연대회를 학생과 학부모의 높은 성원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대회에서는 각 학교 예선 대회를 통과한 각 학교의 학년별, 부문별 대표로 선발된 실력파 학생 250여명이 영어교과서 외우기 및 심층인터뷰 부문, 영어교과서 외워 쓰기 및 에세이 그리고 영어 심층 에세이쓰기의 총3부문으로 나누어 참가하여 자신의 영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대회는 3단계로 단위학교 예선을 통과한 학생들이 지역교육지원청 예선대회를 거쳐 충청남도교육청 본선대회에 배정된 인원수대로 참가하게 된다. 또한 다수의 학생에게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1인 1분야 참가를 원칙으로 하며 2012년 이전 충청남도교육청 주관 영어 관련 대회 금상 입상자는 분야에 관계없이 대회에 출전할 수 없으나, 단, 초․중․고 학교 급이 다른 대회 입상자는 출전이 가능하다.

당진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충청남도 교육청의 영어공교육사업의 일환인 영어교과서 외우기를 통한 학생들의 영어실력이 부쩍 향상되었음을 이번 대회를 통해 실감하며,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영어캠프와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