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홍성 우울· 무기력감 취약계층 의류 등 세탁봉사충남도의회 이종화 의원 홍성군협의회 민명숙 회장, 충남협의회 홍광표 회장 참여 주거환경 개선 활동 일조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문은수)는 지난 18일 심한 우울감과 무기력감으로 홍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에 등록된 대상자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홍성군협의회(회장 민명숙) 주관으로 실시한 세탁 봉사에는 안인효 사무처장, 충남도의회 이종화 의원, 충남협의회 홍광표 회장과 홍성군협의회 민명숙 회장 등이 참여했다.
이번 세탁봉사는 비위생적인 주거환경 속에 방치되어 있던 이불과 의류 등을 수거 충남지사 세탁 차량을 이용 세탁 후 건조해 종목별로 구분하여 전달했다.
홍성군협의회는 취약계층이 이번 세탁을 통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여 보다 안정된 삶의 질을 향상과 건강 악화 예방을 목표를 두고 실시했다.
민병숙 회장은 “정신적 심리적 문제로 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세탁 봉사로 쾌적한 환경속에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건강 악화 예방과 삶의 질 향상에 보템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