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동남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 열어유재석 회장 "안전하고 살기좋은 대한민국 만들어 가자"천안동남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 연합회(회장 유재석)는 지난 11월 10일 태조산 청소년수련원 운동장에서 “정기총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해영 동남경찰서장, 이정문 국회의원,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 신한철 도의원, 천안교육지원청 이병도 교육장, 천안시의회 권오중, 장혁, 이병하 의원 등 내빈과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1부 행사는 청팀과 백팀 선수단 입장, 국민의례, 내빈 소개, 유공자 포상, 김정구 일봉 생활안전협의회장의 개회 선언, 유재석 연합회장의 대회 선언과 대회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유재석 연합회장은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수고한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쌓였던 걱정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회원분들과 친목을 나누며 단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경찰 창립 79주년을 맞이하여 나 자신과 우리 생협과 경찰이 인생의 친구이자 동반자로서 함께 안전하고 살기좋은 대한민국 만들어 가도록 같이 노력하자”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