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외국어교육센터, 2024 중등 영어 3일 글로벌 캠프 운영“활동 및 체험중심의 외국어 캠프로 배우는 영어에서 사용하는 영어로!”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송하종) 외국어교육센터는 관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중등 영어 3일 글로벌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학교 1학년 재학생 중 학교의 추천을 받은 학생이 참여하며, 약 80여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중등 영어 3일 글로벌 캠프는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되는 1회기를 시작으로 11월 29일까지 총 4회기까지 이어진다. 3일 과정으로 이루어지는 캠프인 만큼 1일 캠프에 비해 더욱 밀도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중등 영어 3일 글로벌 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활동 및 체험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으로 통합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신장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될 것이다.
송하종 교육장은“당진외국어교육센터의 인적・물적자원을 다각도로 활용하여 학생들의 흥미과 관심을 이끌 수 있는 활동 중심 외국어교육 프로그램을 고안하고, 이를 통해 당진의 모든 학생들이 세계시민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