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3분기 봉사왕' 시상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10/30 [20:45]

당진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3분기 봉사왕' 시상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10/30 [20:45]

 

당진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권일)는 지난 2320243분기 봉사왕 5명을 선정하고 표창과 상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선정된 봉사왕은 이종국(모범운전자회봉사단, 당진3동새마을협의회, 당진3동자율방범연합대) 오양제(당진1동자율방범연합대) 김순옥(동그라미가족봉사단, 송악읍엄마순찰대) 문경화(동그라미가족봉사단, 송악읍엄마순찰대, 상록초엄마순찰대) 문현진(개인) 씨다.

 

이종국 봉사자는. “명절에도 집일보다 우선으로 봉사하고, 늘 하는 일이라 하지 않으면 이상하리만치 익숙해지니까 봉사왕이라는 상을 받아 기쁘고 이 상을 받음으로써 더 잘해야겠다는 각오가 생겼다.”라고 전했다. 이 씨는 현재 당진관내 7개 초등학교 어린이 보호구역 합동 캠페인 등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문현진 봉사자는 개인 봉사자로 배우자와 어린 아들이 꽃다발을 들고 와서 아빠의 봉사왕 시상을 축하해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음식 수거, 배분 및 정리 정돈 어르신 산책 및 말벗, 면회 도움 활동 봉사를 꾸준히 해오시며 지역사회에 밝은 빛이 되고 있다

 

 

당진시 자원봉사센터 이권일 센터장은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것은 자원봉사자들의 힘이며, 자원봉사자의 힘은 안 좋은 것에서, 좋은 방향으로 불편한 것에서, 편한 방향으로 변화를 만드는 활동이 자원봉사 활동이기에 당진시를 아름다운 도시로 건설하기 위하여 자원봉사자의 예우사업에 최대한 열심히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에 대한 인정 보상과 자원봉사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 분기 마다 활동 실적이 우수한 자원봉사자들을 분기별 봉사왕으로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