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백석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 ‘여성특화 취업지원 프로그램’ 눈길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0:50]

백석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 ‘여성특화 취업지원 프로그램’ 눈길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4/09/13 [10:50]

 

▲ ‘여성특화 취업지원 프로그램’ 눈길_제과제빵


석대학교(총장 장종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812일부터 912일까지 지역 청년 80여 명을 대상으로 충남지역 정주 인재 발굴 및 청년들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그 중에서도 여성 특화 프로그램과 디지털 인재 양성 과정이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여성특화 취업지원 프로그램은 찾아라! 퍼스널컬러&브랜드 이미지 제과제빵 마스터 아카데미, 디지털 인재 양성 과정에서는 생성형 AI 실전 가이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특별히 제과제빵 마스터 아카데미마데라 컵케이크 호두파이 버터 스펀지케이크 치즈케이크 타르트 베이킹 등을 배워보는 시간이었으며, 제과제빵기능사 실기 과정 메뉴 제작도 포함돼 인기가 높았다.

 

▲ ‘여성특화 취업지원 프로그램’ 눈길_퍼스널컬러

 

백석대 대학일자리센터 박정란 센터장은 지역의 다양한 인재들이 성공적으로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협업기관인 청년아지트 나와유와 함께 일자리 지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석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지역 청년들의 원활한 노동시장 진입을 위해 대학의 취업지원 기능을 일원화, 운영하고 지역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 청년에게 원스톱 고용서비스를 제공하는 거점형 센터다. 전문 상담사와 함께하는 1:1 진로ㆍ취업상담, 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 취업 역량 프로그램, 지역산업 특화교육 등을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