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산시의회, 8월 의원정책간담회 개최

집행부 설명자료 27건, 의원 협의사항 9건 등 36개 안건 사전 협의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4/08/23 [17:07]

서산시의회, 8월 의원정책간담회 개최

집행부 설명자료 27건, 의원 협의사항 9건 등 36개 안건 사전 협의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4/08/23 [17:07]

 

 

서산시의회(의장 조동식)는  23일 서산시의회 의원사무실에서 8월 의원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책간담회에서는 집행부 설명자료 27, 의원 협의사항 9건 등 총 36개 안건을 사전 협의했다.

 

시의회는 집행부로부터 서산시 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민간위탁 동의안(일자리경제과), 서산시 참전유공자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사회복지과), 서산시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고용촉진 등에 관한 조례안(경로장애인과), 21회 서산해미읍성 축제 개최(관광과) 등 총 27개 사안에 대해 청취했다.

 

이어 논의된 의원발의 안건 협의사항에는 서산시 이북도민 관련 단체 지원에 관한 조례안, 여성농업인 특수건강검진 사업 확대 및 개선 촉구 건의안(이상 가선숙 의원 대표발의), 서산개척단 피해자 권리회복과 인권보호를 위한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안(안원기 의원 대표발의), 서산 임해지역 국가산업단지 지정 촉구 건의안(안효돈 의원 대표발의), 서산시 새마을운동조직 육성을 위한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정수 의원 대표발의), 서산시 보호수 지정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한석화 의원 대표발의)으로 총 3개의 조례안과 3개의 건의안이 포함됐다.

 

한편, 조동식 의장은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된 다양한 안건들을 면밀히 검토하여 시민의 뜻이 올바르게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