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민의 동반자, 친구 같은 시의원…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버팀목!

김미화 천안시의회 의원 ‧‧‧명사 초청, 304탄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4:47]

시민의 동반자, 친구 같은 시의원…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버팀목!

김미화 천안시의회 의원 ‧‧‧명사 초청, 304탄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3/11/30 [14:47]

 

 

김미화 천안시의회 의원은지난 11월 24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일환,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에 304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충남신문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 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을 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충남신문은 올해로 14년째 천안·아산지역 1,300여 개 경로당에 무료신문 보내기를 이어 오고 있다.

 

김미화 의원은“우리지역의 대표 언론사인 충남신문의 꾸준한 경로당 신문보내기 활동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뜻깊은 릴레이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신 것에 영광이며,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신문 보내기를 위해 애쓰고 계시는 대표님을 비롯한 충남신문 관계자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충남신문이 지금과 같이 우리 지역에 꼭 필요한 언론사로 자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미화 의원은 백석동을 지역구로 활동하고 있으며 천안시의회 제9대 초선의원이지만 초선 같지 않은 담대함과 열정으로 천안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전달하고 천안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김 의원은 지역을 위한 봉사에도 적극적이며 특히 매주 목요일 새벽마다 독거어르신 식사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김 의원은 지난 다양한 의정활동 중 ▲어르신놀이터 ▲반려동물 ▲치매 지원 사업 ▲학교폭력 예방 등 꾸준히 제안하며 어려운 이웃들 속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미화 의원은 "시민들의 힘으로 이 자리에 섰다는 것을 잊지 않고 시민들 곁에서 친구 같은 시의원으로 끝까지 남도록 하겠다"며 "시민들과 한마음으로 힘들면 같이 힘들고, 좋으면 같이 좋아하며 한 걸음 한 걸음 갈 수 있는 동반자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미화 천안시의회 의원은다음 명사로 배경희 우리바다해물찜 대표를 추천했으며, 배경희 대표는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