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취월장 당진학력 프로젝트

2012학년도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 맞춤형 지도 전략 돌입

김양수기자 | 기사입력 2011/08/25 [11:00]

일취월장 당진학력 프로젝트

2012학년도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 맞춤형 지도 전략 돌입

김양수기자 | 입력 : 2011/08/25 [11:00]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지희순)은 2012학년도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를 대비한 맞춤형 지도 전략으로 ‘당진학력 일취월장 프로젝트’를 추진해 주목받고 있다.


'딱잎튼튼 실력으뜸' 초․중등 일취월장 당진학력 프로젝트는 2011 당진교육지원청의 주요사업으로, 당진학력 향상을 위해 당진지자체로부터 1억원을 지원받아서 내실있게 추진되고있다.



당진교육지원청은 관내 45개 초,중학교로부터 일취월장 프로젝트를 공모하여 제출된 계획서와 조정위원회를 통해 학교별로 예산을 차등 배분할 예정이다. 특히 조정위원회는 학교별 지원요청액, 기초미달 학생수와 지도 시간수, 학교규모 등을 감안해 공정한 심사를 실시하였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이번 달 말에 학교별로 지원금을 배부될 계획이다.


각 학교는 이번 지원금과 제출된 계획서에 따라 학력신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운영해 학생들의 학업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더불어 2012학년도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일취월장 당진학력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기초․기본학력 신장을 위한 교육력 향상과 함께 으뜸인재 육성을 통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여 사교육비 경감은 물론 공교육의 신뢰를 향상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