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 행사는 박현우 배우(럭키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사회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조희정 나눔다우리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의 인사말과, 전만권 국민의힘 아산시을 당협위원장, 이진영 한국영화협회 이사장 축사, 장학회 회장 임명장 수여, 장학회기 전달, 장학회 임원 및 이사진 임명장 수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영미 신임 장학회장은 취임사에서 “저는 세상을 이기는 힘이 사랑이라고 생각하며 나눔다우리 장학회에서 이 사랑을 펼쳐 보고자 한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을 위한 장학지원을 통해 장학회가 천안, 아산을 넘어 충남과 대한민국으로 확대되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다짐했다.
한편 나눔다우리장학회는 나눔다우리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희정)이 사회적기업으로 책임을 다하기 위한 신념으로 2021년에 설립되었다. 가정형편 때문에 학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최소한의 교육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나눔다우리 사회적협동조합의 수익금과 후원기관 그리고 후원자를 통해 장학금을 조성하고 있다.
앞으로 나눔다우리 장학회는 좀더 많은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어 안심하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여 장래에 지역을 대표하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