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영미 럭키엘그룹 회장 “2대 나눔다우리 장학회 회장” 취임

장순철 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13:42]

이영미 럭키엘그룹 회장 “2대 나눔다우리 장학회 회장” 취임

장순철 시민기자 | 입력 : 2023/11/20 [13:42]

 이영미  나눔다우리장학회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이영미 럭키엘그룹 회장이 지난
1110() 오후 2시 아산청소년문화센터 강당에서 나눔다우리장학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아날 행사는 박현우 배우(럭키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사회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조희정 나눔다우리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의 인사말과, 전만권 국민의힘 아산시을 당협위원장, 이진영 한국영화협회 이사장 축사, 장학회 회장 임명장 수여, 장학회기 전달, 장학회 임원 및 이사진 임명장 수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나눔다우리 장학회기 전달식

 

이영미 신임 장학회장은 취임사에서 저는 세상을 이기는 힘이 사랑이라고 생각하며 나눔다우리 장학회에서 이 사랑을 펼쳐 보고자 한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을 위한 장학지원을 통해 장학회가 천안, 아산을 넘어 충남과 대한민국으로 확대되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나눔다우리장학회는 나눔다우리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희정)이 사회적기업으로 책임을 다하기 위한 신념으로 2021년에 설립되었다. 가정형편 때문에 학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최소한의 교육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나눔다우리 사회적협동조합의 수익금과 후원기관 그리고 후원자를 통해 장학금을 조성하고 있다.

 

 나눔다우리 장학회 이사진과 임원진의 단체사진

 

앞으로 나눔다우리 장학회는 좀더 많은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어 안심하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여 장래에 지역을 대표하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