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송현순, 제5대 아산시 행복키움협의회장 선출

아산시 자치 복지를 이끌어 갈 새로운 리더의 탄생

박소빈 기자 | 기사입력 2023/02/01 [14:54]

송현순, 제5대 아산시 행복키움협의회장 선출

아산시 자치 복지를 이끌어 갈 새로운 리더의 탄생

박소빈 기자 | 입력 : 2023/02/01 [14:54]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가 지난달 31일 시청에서 17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선출 임시회를 개최하고 제5대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회장으로 탕정면 송현순 단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는 17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장으로 구성된 회원 중 호선을 통해 협의회장과 임원을 선출하고 있으며, 이날 협의회장 탕정면 송현순 단장 부회장 배방읍 손정열 단장 감사 온양1동 장일권 단장 사무국장 온양5동 강연식 단장이 선출돼 오는 202412월까지 활동하게 됐다.

 

 

송현순 신임 협의회장은 중책을 맡겨주심에 감사드리며, 4대 강준구 회장님과 17개 읍면동 단장님들의 수고로 이뤄나가고 있는 자치 복지 아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협의회가 주민이 주인공인 복지마을과 공동체가 회복되는 아산 만들기의 선도주자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섭 사회복지과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주시는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협의회가 함께 고민하고 정책을 만드는 참여복지의 나침반 역할이 돼 줄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17개 읍면동 557명으로 구성된 행복키움추진단은 이웃이 이웃을 돕고, 이웃이 이웃을 살피는주민주도형 자치 복지를 실천하며 선진복지 아산의 대표적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