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 ‘2022 포스트인 상’ 수상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복리 증진에 기여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09/30 [23:41]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 ‘2022 포스트인 상’ 수상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복리 증진에 기여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09/30 [23:41]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국민의 힘, 재선, 석남)이 지난 29일 열린 서산포스트 창간 4주년 기념식에서 ‘2022 포스트인 상을 수상했다.

서산포스트신문사 노승민 회장은 안원기 의원은 누구보다 열정적인 자세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조례를 발의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기에 이 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원기 의원은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긍정적으로 봐주신 서산포스트에 감사드린다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한 서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안 의원은 제8대 서산시의회 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9대 서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임 중이다. 그는 의정활동 기간 중 조례안 56, 건의안 2건 등을 대표 발의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주요 조례안은 서산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지원에 관한 조례안 서산시 공중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 조례안 서산시 양봉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서산시 한부모가족 지원 조례안 서산시 보행안전 및 편의증진에 관한 조례안 등이 있다.

또한, 9대 서산시의회 첫 회기인 제278회 정례회에서는 안원기 의원이 대표 발의한 서산시 아동청소년 부모 빚 대물림 방지 법률지원 조례안농어민수당 국가정책화 촉구 건의안이 채택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