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당진시문화재단, 2022 지역문화인력 프로젝트

문화 취재 현장 <꽃과 나비>프로젝트 기자단 22일까지 모집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2/07/08 [16:09]

당진시문화재단, 2022 지역문화인력 프로젝트

문화 취재 현장 <꽃과 나비>프로젝트 기자단 22일까지 모집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2/07/08 [16:09]

 

 당진문화재단은 지역문화 취재 및 홍보를 통한 적극적인 문화 형성을 위한 프로젝트로 문화 취재 현장 <꽃과 나비>의 프로젝트 기자단을 모집한다.

 

문화 취재 현장 <꽃과 나비>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과 당진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2022 지역문화인력 프로젝트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당진 관내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당진시민을 대상으로 지역문화 취재 활동 및 당진문화재단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자단 교류와 문화 활동을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취재, 기사 작성 및 주요 일정에 필수 참석이 가능한 당진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74일부터 722일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당진문화재단홈페이지(www.dangjinart.kr) 커뮤니티 사업공모에서 다운 받은 지원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dangjinart2@gmail)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심사를 통해 7월 중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선정된 대상은 8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과 9월 총 2개월간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주요 내용은 <당진을 배우다>, <당진을 그리다>, <당진을 알리다>로 진행되며 기자단 역량 강화를 위한 당진 지역문화 특강과 함께 기자단의취재 내용을 바탕으로 아카이빙 책자를 발행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프로젝트명인 꽃과 나비는문화를 꽃 피우는 당진에 맞추어 시민을 꽃에 찾아오는 나비로 설정하였고 시민들이 직접 문화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당진 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당진문화재단 문화사업부 041)350-2919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