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 유일 카 인테리어샵 솔라가드 노블레스 천안점…정성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린다!

이동기 거성 디테일 대표…명사 초청 231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6 [11:41]

천안 유일 카 인테리어샵 솔라가드 노블레스 천안점…정성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린다!

이동기 거성 디테일 대표…명사 초청 231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2/05/26 [11:41]

 

이동기 거성 디테일 대표는 지난 520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 231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본사 활동에 참여하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충남 신문은 천안아산 지역 등 경로당에 올해로 13년째 무료신문 보내기 운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동기 대표는 오랫동안 천안시민으로 살아오면서, 지역 언론의 중요성을 모르고 지내왔다. 그러나 충남신문이 지역대표언론으로서, 그동안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활동에 경의를 표하며, 언론의 사명을 넘어 지역사회 발전에 주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어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서 지역 소상공인의 한사람으로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슬기롭게 이를 헤쳐나가며, 우리 소상공인들을 위한 정보도 많이 제공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기 거성 디테일( 솔라가드 노블레스 천안점)은 카 인테리어샵 으로 신차패키지, 썬팅, 블랙박스, 유리막 코팅, 광택, 언더코팅, 신형개조, LED 튜닝, 보험수리, 외형복원 업체로2015년 부터 성성동에서 시작하여 사업체를 확장하여 현재 원성동 사옥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일반 솔라가드 대리점이 아닌 상위 라인업을 갖춘 솔라가드 노블레스 천안점이며, 천안지역에는 유일한 매장이다.

 

 

 

이동기 대표는 그동안 쌓아왔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 차량에 정성껏 시공을 해드리며 단골 고객층도 많아 시공을 해본 고객들이 소개에 소개를 많이 해주어 만족도가 높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샵이다며 거성 디테일을 설명했다.

 

 

특히 이동기 대표는 부성2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 천안시 서북구 자율방범연합대 부성지대 사무국장 천안시 소상공인연합회(KFME) 사무처장등으로 활동 중이다.

 

 

이동기 대표는 다음 명사로 조종윤 보성여객 대표를 추천했으며, 조종윤 대표는 이를 흔쾌히 수락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