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모바일아산페이 공공배달앱(소문난샵) 결제시 추가 캐시백 이벤트 시행

박소빈기자 | 기사입력 2022/04/11 [09:16]

아산시, 모바일아산페이 공공배달앱(소문난샵) 결제시 추가 캐시백 이벤트 시행

박소빈기자 | 입력 : 2022/04/11 [09:16]

 

 

아산시에 따르면 지역화폐 및 충남형공공배달앱(소문난샵)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한달 충남형공공배달앱(소문난샵) 결제시 모바일아산페이로 결제하면 결제합산액 기준으로 2~4만원미만 1천원, 4~6만원미만 2천원, 6만원이상은 3천원의 모바일페이가 추가 지급되며, 이용횟수와 상관없이 4월 결제 합산액 기준으로 지급되기에 11회에 한해 익월 지급될 예정이.

 

이용방법은 지역상품권chak’앱에 접속 후 제휴몰-소문난샵을 통해 주문결제하거나 소문난샵앱에 접속 후 결제시 결제방법을 모바일아산페이인 지역상품권chak’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된다.

 

한편 충남형공공배달앱인 소문난샵은 충청남도 공모를 통해 선정되어 기존 민간형 배달앱보다 저렴한 수수료(1.7%내외)로 제공되기에 소상공인들의 배달수수료 절감에 도움에 되고 있으며, 아산시는 지난해 1215일부터 공공배달앱을 도입하여 모바일아산페이와 연계하여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상품권CHAK 을 통해 모바일아산페이를 월 개인100만원까지 10% 할인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앱을 통해 공공배달앱도 이용할 수 있다.

 

오채환 기획경제국장은 코로나19 재확산세가 완화됨에 따라 그동안 위축되었던 소비심리를 활성화시키고자 아산페이와 공공배달앱 연계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 “ 앞으로도 아산페이 확대 발행 및 추가 이벤트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