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의힘 ‘충남 공직후보자 역량강화 정치대학원’ 개강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21/11/23 [18:40]

국민의힘 ‘충남 공직후보자 역량강화 정치대학원’ 개강

윤광희 기자 | 입력 : 2021/11/23 [18:40]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1123() 오후 130, 천안시 축구센터 대세미나실에서공직후보자 역량강화 정치대학원을 개최했다.

 

이번 공직후보자 역량강화 정치대학원은 위드코로나 1단계 상황을 고려하여 100명 미만으로 운영하며, 이날 개강식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5주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개강식에는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한 홍문표 국회의원, 천안시갑 신범철 천안시을 이정만 천안시병 이창수 아산시을 박경귀 당진시 김동완 당협위원장이 참석했다.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은 이번 정치대학원을 통해 공직후보자의 기본틀을 가다듬고 정치 리더로서 덕목과 자질, 역할 등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충남도당은 이번 정치대학원을 통하여 2022년 대선 승리와 지방선거를 위한 인재발굴 및 육성 그리고 정치 선진화를 위한 참신하고 역량있는 정치인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국민의힘은 공직출마를 준비 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국정당사에서 처음으로 역량을 강화하고 평가하는 공직시험을 실시하는 것으로 결정한 바 있다.

 

이에 충남도당은 당헌·당규, 공직선거법, 정당법, 지방자치법, 지역 현안 대처 방안 등의 특강을 통해 예비공직후보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정치발전과 국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