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퍼슨, 제17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

천안시, 지역경제 활성 기여…우수기업인·모범근로자 등 26명 시상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0/12 [15:05]

(주)퍼슨, 제17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

천안시, 지역경제 활성 기여…우수기업인·모범근로자 등 26명 시상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10/12 [15:05]

 

 

주식회사 퍼슨이 17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천안시는 12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과 회사 경영발전에 이바지한 모범근로자 등을 위한 제17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수상자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종합대상을 비롯해 기업인대상 5개 업체, 우수기업인상 5개 업체, 모범근로자와 중소기업지원 유공자 상 등 16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주식회사 퍼슨(대표 김동진)은 일명 빨간약이라 불리는 상처치료제 포비딘액 등을 제조 판매하는 제약기업으로, 경영·기술·수출 등의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얻어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영대상은 주식회사 에스에프이(대표 손호원), 기술대상은 주식회사 뉴앤뉴(대표 이호영), 수출대상은 주식회사 엠에스테크(대표 백종호), 창업대상은 주식회사 거산케미칼(대표 정금화)이 각각 수상했다.

 

우수기업인상은 유니슨에이치케이알 주식회사(대표 허재정), 파워테크 주식회사(대표 양승우), 주식회사 아이엠씨(대표 이주희), 주식회사 반디(대표 김기동), 태현테크놀리지(대표 김진국) 5개 업체가 받았다.

 

모범근로자상은 주식회사 MS가스 김소정 대리 등을 비롯한 14명이 선정됐다. 사단법인 천안산업단지관리공단 신명철 과장 등 2명은 중소기업지원 유공자 상을 수상했다.

 

 



기업인의 상 수상 기업은 천안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및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천안의 경제 발전을 이끌어 주시는 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