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천안 국사봉 천왕사 산사 음악회’ 개최

10월 10일…광덕면 천왕사 특설무대, 조항조, 서지오 등 출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9/30 [13:06]

‘제5회 천안 국사봉 천왕사 산사 음악회’ 개최

10월 10일…광덕면 천왕사 특설무대, 조항조, 서지오 등 출연

편집부 | 입력 : 2021/09/30 [13:06]

 

 



코로나
19로 문화 향유의 욕구가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지는 이때, 만추의 절경 속에서 시민들을 위한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는 5회 천안 국사봉 천왕사 산사 음악회가 오는 1010일 오후2시 부터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원터길 484 천왕사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천왕사 관계자는 해마다 계절의 특색을 살려 산사음악회를 개최해온 천왕사는 이번 제5회 음악회는 예년과 다른 음악회로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정신적 치유와 힐링의 기회를 더 높인다는 계획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2년째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자영업 및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은 극에 달한 가운데, 지역마다 크고 작은 문화 축제 등이 무산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만남조차 자유롭지 못한 시기에 만추의 가을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5회 천안 국사봉 천왕사 산사 음악회는 더욱 의미가 깊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산사음악회는 천왕사(주지 무진 합장) 주관 주체로, 충남, 천안시, 불교TV, 충남신문 등이 후원하여, MBC 개그맨 김경태의 사회로 인기가수 조항조, 서지오, 제임스 킹, 정선희, 신기루 밴드, 미스 미스터, 아랑고고 장구, 최미옥, 색소폰 연주(이미숙) 등이 출연한다.

 

오후 2시부터 펼쳐지는 산사음악회는 인기 절정의 가수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