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생활로 리턴’

천안리턴병원 김윤경 행정원장…명사 초청 198탄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9/23 [11:01]

‘행복한 일상생활로 리턴’

천안리턴병원 김윤경 행정원장…명사 초청 198탄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9/23 [11:01]

의학, 한의학 융합 재활 중점병원 천안리턴병원

 

 

천안리턴병원 김윤경 행정원장은 지난 910일 충남신문 본사를 방문하여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198번째 명사로 참여했다.

 

명사 초청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에서 인품과 덕망이 높고 인지도가 있는 명사가 지명을 받으면 경로당 무료신문 보내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 다음 명사를 지명하는 지역 공헌 활동이다. 충남 신문은 천안·아산지역 등 경로당에 올해로 12년째 무료신문 보내기를 이어오고 있다.

 

 

김윤경 원장은 지역대표 언론인 충남신문에서 어르신을 위한 훌륭한 사업에 경의를 표하며, 명사로 초대해주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저희 천안리턴병원은 의학, 한의학 재활 중점병원으로서 어르신들도 많이 찾아오고 있다어르신을 위한 정보제공과 경로효친사상에 더욱 뜻을 같이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 불당동 소재 천안리턴병원은 의학, 한의학 융합 재활치료라는 새로운 의학적 패러다임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한 재활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뇌경색, 뇌출혈, 척수손상 등 중추신경계 손상으로 인해 발생 된 장애를 회복하고 신체적, 정신적 기능 회복을 위한 환자 맞춤형 재활치료와 수술 후 재활, 스포츠 재활 등의 재활치료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교통사고 후유증, 비수술 척추관절센터, 면역 암요양센터, 사침(蛇針)치료, 성뇌(醒腦)치료 등 한방진료 및 시술 치료도 진행하는 천안리턴병원은 2천 여평 규모의 병원시설로 3, 4층 각층별로 복잡한 동선 없이 운영되고 있는 치료실과 150병상의 쾌적하고 안전한 입원 시설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평 규모의 통합재활치료센터 운영 및 특수재활치료센터, 중부권 최장 25m 워킹 레일, 야외 보행 트랙 등 최첨단 재활기구 및 장비를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재활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윤경 행정원장은 천안리턴병원은 재활 중점병원으로 의학, 한의학의 융합 치료를 통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안전한 치료 시스템으로 환자분들의 빠른 치료와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천안시체육회,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천안시 자원봉사센터 등과 차례로 MOU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건강증진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등을 연구하고 있다.

 

 

또한 단국대병원, 천안 충무병원,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등과 의료 지원 협약을 통해 폭넓은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 원장은 앞으로 천안리턴병원은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 및 의료 지원을 약속하고 환자분들의 행복한 일상생활로 리턴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윤경 천안리턴병원 행정원장은 다음 명사로 주홍선 천안 모닥불 봉사회 회장을 추천했으며, 주홍선 회장은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