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특집] 칭찬합시다!…제11탄, 전석수 주무관!

천안시 정보통신과 소속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08:49]

[특집] 칭찬합시다!…제11탄, 전석수 주무관!

천안시 정보통신과 소속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4/14 [08:49]

천안아산 도시통합운영센터 이전 구축 공로

천안아산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 공로

방범용 CCTV 설치 업무 수행 만전

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시민 안전 인프라 구축 최선!

 

천안시 정보통신과 전석수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전석수 주무관은 20177월부터 정보통신과 영상정보팀에서 근무하면서 천안아산 도시통합운영센터 이전 구축 천안아산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 방범용 CCTV 설치 업무를 수행하면서 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시민 안전 인프라 구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전 주무관은 201810월까지 천안아산 도시통합운영센터 이전 구축사업을 주도적으로 완료하였고, 천안시, 아산시, 경찰서간 공동운영 협약식을 개최하는 등 시민의 안전을 위한 기반시설 구축의 초석을 마련한 공로가 돋보인다.

 

특히 각종 사건 사고 발생 시 112, 119상황실 및 현장으로 출동하는 순찰차에 사건 현장 CCTV 영상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국토교통부의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공모사업을 추진한 공로가 돋보인다.

 

이에 20207월 천안시장, 아산시장, 천안서북경찰서장, 천안동남경찰서장, 아산경찰서장, 천안동남소방서장, 천안서북소방서장, 아산소방서장 등이 참석한 완료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선제적으로 도입하여 도시통합운영센터 운영개선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천안아산 도시통합운영센터는 천안시, 아산시, 경찰서가 공동으로 운영 중인 CCTV 관제센터로 36524시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도심 곳곳 설치된 방범용 CCTV 관제로 각종 사건 사고를 예방하고 사건 해결을 위해 영상자료를 제공한다.

 

평소 친절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CCTV 설치요청 민원에 대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며, 시청사에서 가장 큰 키를 가졌지만, 싱겁지 않고 주어진 분야에서 책임감 있게 일하는 전석수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탐방인터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