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남도의회 안건소방위, 도 현안사업장 방문 에로사항 청취

아산 소재 충남형 더행복한 주택, 당진 도로공사현장 방문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1/04/12 [14:22]

충남도의회 안건소방위, 도 현안사업장 방문 에로사항 청취

아산 소재 충남형 더행복한 주택, 당진 도로공사현장 방문

정경숙 기자 | 입력 : 2021/04/12 [14:22]

 

 

충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위원장 이계양)12일 아산시 배방읍에 건설하는 충남형 더행복한주택 건설현장과 당진 기지시-한진간 지방도 확·포장 사업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지정근 부위원장(천안더불어민주당)충남형 행복주택 사업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충남도의 중점 시책이라며 입주자가 만족할수 있는 튼튼하고 안전한 집을 마련해 주고, 마감공사 시 지역업체 물품을 적극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전익현 위원(서천더불어민주당)충남형 행복주택 사업이 대규모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도민 모두가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사업을 도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군지역으로까지 확대해야 한다고 주문하고 지역업체 참여, 신재생에너지 활용방안 등을 확인했다.

 

위원들은 이어 당진시 송악읍 지방도 기지시-한진간 지방도 619호 건설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계양 위원장(비례·더불어민주당)기지시-한진간 지방도 확·포장 건설사업은 지역 주민 이동 편의와 충남지역 물류에 꼭 필요한 사업이라며 필요한 예산을 적극적으로 편성해 신속히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도의 재정이 어렵지만 지역 SOC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지역 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차질 없는 사업 추진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