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특집] 칭찬합시다!…제6탄, 이은화 주무관

천안시 아동보육과 소속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17:27]

[특집] 칭찬합시다!…제6탄, 이은화 주무관

천안시 아동보육과 소속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1/03/03 [17:27]

천안시청 내 가장 먼저 출근하는 직원, 성실한 공무원으로 정평

후배 직원들 몫까지 솔선수범격무의 힘든 직장 분위기 쇄신 적극 앞장

사회복지직 공무원토목, 건축, 소방, 정보통신 등 탁월한 업무 능력 겸비

어린이회관 담당자가족이 함께하는 안전한 문화체험공간 조성 만전

97회 어린이날 행사, 성공적 추진아동에 대한 극진한 사랑 돋보여

 

 

천안시 아동보육과 이은화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이은화 주무관은 2007.09.03. 홍성군청 신규 임용(지방사회복지서기보)으로 첫 공직을 시작하여 2011.01.21. 전입(홍성군청천안시청)하여 현재 천안시 아동보육과에서 근무하고 있다.

 

매일 일찍 출근하여 부서 내 업무를 챙기는 등 나보다 남을 먼저 배려하고 조직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으로 아동복지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이은화 주무관!

 

복지직 공무원이지만 늘 연구하고 배우는 자세로 모든 업무에 능통한 만능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직장 내 동료 간 화합과 신의를 돈독히 하며 격무에 시달리면서도 항상 웃음으로 정신적 스트레로 힘든 직장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의 업무는 물론 민원인이 많을 때는 타 민원업무까지 도와줄 정도로 적극적인 공무원으로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어린이에 대한 사랑과 보호 정신을 알리기 위한 제97회 어린이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한바 있으며 아동복지시설 운영 활성화 및 적극적인 지원·관리 놀 공간이 부족한 아동들의 꿈의 공간 어린이회관(꿈누리터)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공무수행으로 성공적인 개관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2019년부터 아동복지시설 업무를 맡으면서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 운영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도록 성실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지원 및 지도·감독했으며, 종사자 업무환경 개선, 입소아동의 발굴 및 이용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크다는 후문이다.

 

홍성군청에서 시작한 공직자의 첫발이 천안시청으로 전입 후에는 더욱 빛을 발하여, 항상 배우고 연구하는 자세로 만능 재주꾼이자 지식인인 이은화 주무관!

 

동료 간의 우애는 물론, 타업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동료를 배려할 줄 알고 성실한 자세로 공무수행에 앞장서며 무엇보다 아동을 사랑하는 마음이 돋보인 천안시 아동보육과 이은화 주무관을 칭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탐방인터뷰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