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 농촌체험농장 팸 투어 호응 커!

3일 동안 3가지 테마 농촌체험 추진…농촌여행 활성화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6 [16:26]

천안시, 농촌체험농장 팸 투어 호응 커!

3일 동안 3가지 테마 농촌체험 추진…농촌여행 활성화

정덕진 기자 | 입력 : 2020/10/26 [16:26]

 

▲     ©편집부

 

안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혁재)는 지난 17일과 18, 24일에 걸쳐 천안의 농촌체험을 3가지 테마로 즐길 수 있는 천안시 농촌체험농장 프로그램 패키지 팸투어를 추진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농촌여행 활성화를 위해 운영된 이번 팸투어는 천안 내 대표 농촌체험농장을 선발하고 주제와 체험 중심의 다양한 체험관광 패키지를 상품화해 소비자들의 체험 만족도 평가를 받는 행사였다.

 

행사는 3일 동안 모두 25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물론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진행됐다.

 

▲     ©편집부

 

17일에는 천안에서 만나는 농업이란 주제의 닭, 오이, 포도와 만나는 농업테마 패키지로 목천읍 아빠사랑팜 농장의 꼬꼬댁탐방 병천면 봉황52농장의 오제비체험 입장면 엄마포도농원의 포도야놀자 상품이 운영됐다.

 

18일에는 천안에서 즐기는 풍류테마의 수신면 공방공운의 천연염색 마스크만들기 광덕면 자연누리성의 연잎밥 치유피크닉 입장면 장수포도나라의 우리가 만나는 천송이포도 상품에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농촌의 여유로움을 만끽했다.

 

마지막으로 24일에는 천안, 내 몸이 편안해지는 곳이란 주제로 건강한 마음을 위한 상품인 안서동 이안아트팜의 호두 치유 북면 맘맘스의 맘맘스터치(치즈요리) 입장면 화성선인장 농장의 다육이 넌 누구니 등이 운영되며 참여자들은 몸과 마음을 치유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팸투어에 참여한 가족 참가자는 코로나 19로 아이들이 방콕생활에 힘들었는데 가까운 곳에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행복했다

주변 지인들에게 천안의 농촌체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혁재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소규모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농촌여행 상품개발은 물론 천안의 농촌체험관광 홍보 마케팅을 위해 팸투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