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내포사회복지연구원, J컨벤션 웨딩 후원 샌드위치 간식 제공

홍성보건소 방문 직원들 코로나19 대처 노고 격려

홍광표 기자 | 기사입력 2020/09/23 [23:41]

내포사회복지연구원, J컨벤션 웨딩 후원 샌드위치 간식 제공

홍성보건소 방문 직원들 코로나19 대처 노고 격려

홍광표 기자 | 입력 : 2020/09/23 [23:41]

 

내포사회복지연구원(원장 정 윤)23일 최근 홍성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증가되고 있는 일선현장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홍성보건소 직원들을 위해 샌드위치 130개를 만들어 제공했다.

 

이날 J컨벤션 웨딩(대표 정 용)이 후원한 샌드위치는 내포사회복지연구원에서 손수 만들고 포장하여 홍성보건소를 방문 직원들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홍성군은 2317시 기준 24명이 확진자로 판명되어 천안의료원 등에서 입원 치료중이며 65명이 자가 격리중이다.

 

내포사회복지연구원은 지난 82차에 걸쳐 어르신들을 초청 삼계탕 나눔 행사를 펼친데 이어 J컨벤션 웨딩 후원으로 매달 음식 나눔을 실천하기로 결의했다.

 

 이에 이번 달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 10명을 추천받아 직접 배달한 것을 비롯 한누리중증장애인 시설에 45명분 삼계탕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구입 전달하고 현장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코로나19극복에 기여하는 편의성을 제공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일조하고 있다.

 

내포사회복지연구원은 지난 6월 제1회 이사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원장 정 윤 , 사무국장 박경민, 기획팀장 박은경 임원을 선출 하여 이들을 중심으로 지역에서 소외된 사람들과 동행 하며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모범적인 비영리단체로 정부주도의 복지를 벗어나 홍성군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