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나사렛새꿈학교, 나사렛대 음악학과와 MOU 체결

재능기부에서 시작된 협력과 상생의 길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08 [10:28]

나사렛새꿈학교, 나사렛대 음악학과와 MOU 체결

재능기부에서 시작된 협력과 상생의 길

황은주 기자 | 입력 : 2020/07/08 [10:28]

 

▲   나사렛새꿈학교 정영숙 교장(사진 좌)과 나사렛대 음악학과 조인상 학과장(사진 우)


나사렛새꿈학교
(교장 정영숙)8일 나사렛대학교 음악학과(학과장 조인상)와 중도중복장애학생 문화예술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예술적 재능을 발견하고 키우는 음악 짝꿍 활동 원격 재능 기부를 통한 학생 문화예술 교육 자료 개발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을 통한 경험 확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자선 행사 공동 추진 대학생 전공 실습 및 실연 기회 제공 등을 위해 교류하고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장애학생들은 음악학과의 문화예술 지원을 통해 심미적 감성과 음악적 능력이 향상되고, 대학생들은 자신의 재능을 살리며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5월 음악학과 관현악부 대학생들은 자신들이 직접 연주하고 제작한 음악교육 영상 콘텐츠를 나사렛새꿈학교 학생들에게 재능기부하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의 발판을 마련했다. 

 

정영숙 교장은 대학생들의 뜻깊은 봉사가 양 기관의 MOU 체결로 이어졌고, 앞으로 더 큰 결실을 맺길 기대한다.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함께 협력과 상생의 길을 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나사렛새꿈학교는 나사렛대 특수교육학부 물리치료학과 간호학과 언어치료학과 재활융합기술학과 임상병리학과 등과 협력을 통해 학생, 학부모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사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