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 개최

천안문화재단, 내년 개최장소이전 등 발전방안 모색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09:45]

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 개최

천안문화재단, 내년 개최장소이전 등 발전방안 모색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9/12/16 [09:45]

  © 편집부

천안문화재단(대표 안대진)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천안시민과 관람객들에게 더 큰 감동과 만족을 줄 수 있는 축제운영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2020년도 개최장소 이전 등 여건 변화에 따른 시민의견 수렴 및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김판영 백석대 교수의 천안흥타령춤축제2019 평가보고를 시작으로 전영철 상지영서대 교수의 흥타령춤축제 콘텐츠 차별화 전략발제, 신현식 한라대 교수의 천안흥타령춤축제장 공간편성 전략발제, 종합토론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전방안 세미나 참가신청 및 문의는 천안문화재단 축제기획팀(041-900-7021)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안대진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문가와 천안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종합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해 천안흥타령춤축제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천안흥타령춤축제는 6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지역대표공연예술제로 선정됐으며, 2년 연속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지역축제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천안시 대표 축제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춤축제로 자리매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