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도서관, 도지사 인증 우수도서관 선정

제2회 충남 도서관인의 날 행사에서 충남도지사 표창과 포상금 수상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9/11/19 [14:53]

아산도서관, 도지사 인증 우수도서관 선정

제2회 충남 도서관인의 날 행사에서 충남도지사 표창과 포상금 수상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9/11/19 [14:53]

  

  © 편집부

 

아산교육지원청 아산도서관(관장 정명옥)이 18일 충남도서관에서 열린 제2회 충남 도서관인의 날 행사에 도지사 인증 우수도서관에 선정돼 충남도지사 표창과 포상금을 수상했다. 

 

우수도서관 도지사 인증제도는 충청남도 대표 도서관인 충남도서관이 충청남도 내 도서관들을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생긴 인증제로 2018년 운영 실적을 토대로 도내 평가 대상기관 58개 도서관 중 5개 기관을 선정했다.

 

공공도서관의 현황 진단 및 분석을 통해 우수도서관을 발굴하여 도지사 인증 도서관으로 지정함으로써 양질의 도서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아산도서관은 ▲이용자의 요구 분석을 통한 만족도 높은 도서관 서비스 제공, ▲영어 독서교육에 대한 관심 증대로 “효율적 영어 도서 비치”, ▲자원활동가와 함께 하는“독서씨앗”운영의 공적과 생애주기별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 및 지식정보 제공 등 아산시민들의 일상 속 독서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정명옥 아산도서관장은 “충청남도지사가 인정하는 우수도서관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하여 더욱 최선을 다하고 발전하는 도서관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