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불당중, 꿈과 끼를 펼쳐라!

불당콘서트 개최

황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15:04]

천안불당중, 꿈과 끼를 펼쳐라!

불당콘서트 개최

황은주 기자 | 입력 : 2019/05/22 [15:04]

 


천안불당중학교
(교장 오능근)22불무관에서 불당콘서트를 열었다. 1회 공연과 2회 공연으로 나누어 각가 40분씩 이루어졌으며, 1회 공연에는 2학년 전체와 3학년 1~6반이, 2회 공연에는 1학년 전체와 3학년 7~13반이 관람을 했다. 15개 팀의 참석팀은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였으며, 특별 게스트로 업성고 댄스팀을 초청하여 멋진 공연이 펼쳐졌다.

 

전교생이 참여하고 관람한 불당콘서트는 참가자들이 열심히 준비한 노래와 댄스 공연이 펼쳐질 때마다 관람하는 학생들은 힘찬 박수가 이어졌고 열띤 호응과 환호 속에 서로 소통하는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공연 이외에도 페인스 페인팅,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를 찾아라(술래잡기)’, ‘인피니티 스톤을 찾아라(보물찾기)’가 이루어졌다. 이 행사들은 아침시간 및 점심시간을 활용해 교내에서 이루어졌다.

 

회가 거듭될수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학생들의 열띤 참여의 축제의 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학생들의 잠재적인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마당이 되었으며, 불당인이라는 높은 긍지와 대화합을 유도해 건전한 문화를 창출한 흥미롭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불당중학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개성과 소질계발을 돕고 학생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장을 통해 자율적인 학생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