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마음을 즐겁게! 몸을 건강하게!

제3회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

정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19/04/25 [14:11]

마음을 즐겁게! 몸을 건강하게!

제3회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

정경숙 기자 | 입력 : 2019/04/25 [14:11]

 

     단체전 우승 - 광덕

     개인전 우승 - 청룡 황보성


단체전 우승 광덕, 준우승 성환, 3위 청룡

개인전 우승 청룡 황보성, 준우승 광덕 양일석, 3위 아산 이종직

 

포근한 바람, 화사한 봄 4!

()충남신문(대표 윤광희)주최, 천안시노인회(회장 유홍준)주관 제3회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가 423일 천안시 도솔광장에서 성대히 열렸다.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는 20171회를 시작으로 올해 3회째로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에서 스포츠를 통한 건강증진과 활력 넘치는 생활에 일조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어르신들의 화합과 단합으로 행복한 잔치 한마당으로 펼쳐지고 있다.

 

   유두현 천안시노인회 사무국장 - 사회

    조순종 자문위원장 - 개회선언

 

행사는 천안시노인회 유두현 사무국장의 사회로 조순종 충남신문 자문위원장 개회선언, 윤광희 대표 내빈소개, 윤용원 대회장 대회사, 구본영 천안시장 축사, 박완주 국회의원 축사, 우승기 반환, 선수대표 선서, 장진수 심판위원장 경기규칙설명 및 내빈 시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구본영 천안시장, 박완주 국회의원, 신진영 자유한국당 천안시() 당협위원장, 도의원,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천안시노인회 및 충남신문 관계자와 참가선수, 운영요원, 자원봉사자 등 약 700여명이 함께했다.

 

     유홍준 천안시노인회장

 

               구본영 천안시장, 윤용원 대회장

유홍준 천안시노인회장, 박완주 국회의원,  윤용원 대회장, 윤광희 대표

 

▲     © 편집부

 

행사를 위해 대한적십자봉사회 천안지구협의회에서 국수로 어르신들 점심을 대접했으며, 천안의료원에서는 혈압. 혈당, 건강체크 등 건강검진상담과 각 지역별 선수 어르신들의 안전사고와 비상 상황에 대비해 의료 지원을 했다.

 

또한 천안시새마을부녀회, 충남신문 운영, 자문, 후원, 시민기자단, 봉사단이 푸짐한 먹 거리를 준비하여 어르신들이 경기를 원활하게 치를 수 있게 봉사 활동을 펼쳤다.

 

  윤광희 충남신문 대표 - 내빈소개

 

     윤용원 대회장 - 대회사

 

윤용원 대회장은 대회사에서 싱그러운 햇살과 함께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이하여 제3회 충남신문 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무척 뜻 깊게 생각합니다.

 

오늘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유홍준 천안시 노인회장 이하 어르신들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또한 어려운 경제사정에도 불구하고 어르신을 위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음식을 준비한 봉사자 여러분들의 손길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천안시 에는 전체인구의 10%이상을 차지하는 어르신들이 살고계십니다. 른바 고령화 사회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는 현실에 어르신의 건강과 행복한 삶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충남신문은 올해로 10년째 천안시 전역과 아산시 및 당진시 일부에 무료로 신문을 보내오고 있습니다.

 

이는 어르신들에게 정확한 정보제공과 알권리 충족이라는 지역 언론의 사명을 넘어, 시민과 함께 더불어 잘 사는 지역발전에 공헌하고자 노력하는 충남신문의 사명이기도 합니다.

 

또한 충남신문은 항상 어르신을 먼저 생각하고, 자라나는 아이들의 올바른 국가관과 애국심 고취는 물론, 지역발전을 위한 천안시 행보에 발맞추어 지역 언론으로써 범시민 캠페인 등을 주도적으로 펼쳐오고 있습니다.

 

특히 어르신들에 대한 신문보급을 통한 정보제공을 넘어, 오늘 제3회 충남신문 기 그라운드 골프대회를 개최함은 스포츠함양을 통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행사입니다아무쪼록 경기도중 부상당하는 일 없이 유쾌하고 즐거운 시합을 통해 더욱 화합하고, 결속된 모습으로 노익장을 과시하며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일조를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이번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자리해주신 내빈여러분들과 후원단체, 천안시노인회, 대한적십자봉사회 천안지구협의회, 충남신문 임직원 및 관계자 등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구본영 시장  -  축사

 

구본영 시장은3회 충남신문 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좋은 경기 펼치시고 오늘 대회 참가하신 어르신들 화합과 우의를 돈독히 다지시는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완주 국회의원 - 축사

 

박완주 국회의원은3회 충남신문 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축하드리며

윤광희 대표님과 유홍준 노인회장님께 감사드린다. 어르신들 오늘 즐거운 시간되시고 화합과 우정을 증진하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열띤 경기를 펼친 3회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은 광덕분회가 차지해 우승기와 트로피 그리고 상금을 받았다.  

 

준우승은 성환분회, 3위는 청룡분회가 수상했다.

 

장려상에는 신방, 일봉분회, 화합상에는 신안 북면분회, 아차상에는 아산온천 문성 아산금곡, 병천분회가 각각 차지했다.

 

개인전 우승은청룡 황보성씨가 수상했고, 준우승은 광덕 양일석, 3위는 아산 이종직씨가 각각 차지했다.

 

장려상은청룡 김종목 이달한, 광덕 유백상 김명희 김숙녀, 불당 김춘근, 병천 공경익, 성정2동 박흥부, 원성1동 이재욱, 목천 강제애

 

진보상은목천 장례복, 불당 박영창, 광덕 서태호, 부성2동 임상순 이상연, 성환 민경호 이주경 이민자, 아산 이기연, 입장 김용석,

 

아차상은 광덕 유경석, 신방 윤옥병 이복남, 성정2동 최봉희, 청룡 김수동, 부성2동 고광열, 불당 박재영 등이 각각 수상했다

 

3회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되었으며 단체전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상금 20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했다.

 

이 밖에 홀인원상을 기록한 선수들에게는 별도의 홀인원 상품이 주어졌다.

 

 제3회 충남신문기 그라운드골프대회 - 후원, 협찬, 자원봉사

   단체전 준우승  - 성환

    단체전 3위 -  청룡동

    단체전 장려상 -  신방, 일봉

     단체전 화합상 - 신안, 북면

     단체전 아차상 - 아산온천, 문성, 아산금곡,병천



    개인전 준우승 -  광덕 양일석

         개인전 3위 - 아산  이종직

     개인전 장려상

     개인전 진보상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