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터뷰]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수출활성화로 생산량 20%이상수출, 전문영농인 육성 확대 및 영세농가지원에 앞장 설 터!

정덕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2/14 [08:35]

[인터뷰]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수출활성화로 생산량 20%이상수출, 전문영농인 육성 확대 및 영세농가지원에 앞장 설 터!

정덕진 기자 | 입력 : 2019/02/14 [08:35]

 

▲    박성규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Q: 출마의 변

A: 성장의 기로에 서 있는 조합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그간에 배운 많은 경험을 기반으로 조합을 반석위에 올려놓고, 농가의 소득기반을 갖추는 한편, 강하고 탄탄한 국내의 일등 조합으로 육성해 늘 땀 흘리고 고생하시는 조합원님의 힘을 덜어 드리는 봉사자가 되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

 

Q: 조합현황

A: 2018년 말 기준 총 자산은 3000억이며, 조합원은 1,112명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대의원은 68명이며, 당기순이익은 11억을 달성했다.

특히 주요사업으로는 영농사업(영농자재지원, 농촌일손 돕기, 꽃가루은행운영, 성환배축제 등)교육사업(영농기술교육, 최고 배 생산아카데미, 조합원 전통문화교육, 해외연수, 선진지 견학, 친환경농산물 생산교육, 한일농협친선교류, 한마음대회 등) 보급사업(배소식지 발행, 조합원 영농일지, 간행물보급, 농협홍보용 현수막제작 및 부착 등) 연구사업(토양진단센터 운영, 천안배 가공품 개발, 자연재해 및 농협발전 조사연구 등) 복지사업(조합원자녀 학자금 지원, 조합원 농업인안전공제 지원, 조합원 복지지원, 조합원 법률구조 및 소비자보호사업 등)이 있다.

 

Q: 대표 공략

수출활성화를 통해 생산량 20%이상을 수출하겠다.

조합원 교육지원사업을 두 배 이상 확대하여 전문 영농인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농가인력지원 및 영농대행실시로 농번기 등 효율적 운영을 하겠다.

농기계 임대사업 확대로 영세농가 지원에 앞장서겠다.

 

Q: 조합원들에게 드리는 말씀

A: 급변하는 농업환경 속에서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우리농산물의 경쟁력을 강화 하여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껏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 다시 한 번 힘을 모아 압도적 선출을 해주신다면 다져진 경험을 토대로 혼신을 다해 조합원님을 섬기고 돕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학력

남서울대학교 세무회계과 졸업(학사)

중앙대학교 유통대학원 졸업(유통학석사)

경력

천안배원예농협 조합장()

한국배연합회장()

농협무역이사()

수상

대통령 표창

장관 표창

도지사 표창 외 다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