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 창업기업 ㈜아토이, 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

충남 창업기업 ㈜아토이의 FUNT, 글로벌 생활명품에 뽑혀

윤광희 기자 | 기사입력 2018/11/12 [18:18]

충남 창업기업 ㈜아토이, 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

충남 창업기업 ㈜아토이의 FUNT, 글로벌 생활명품에 뽑혀

윤광희 기자 | 입력 : 2018/11/12 [18:18]

▲ ㈜아토이 김형기 대표 수상 모습    


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인수)이 지원한 창업기업인 △㈜아토이(대표 김형기)의 아동 교구 브랜드 ‘FUNT(펀트)’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됐다.

 

글로벌 생활명품은 수출 역량을 갖춘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우수 생활소비재 상품을 집중 발굴하여 마케팅, 유통, 해외진출 등 상품 특성 및 기업수요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통해 세계적인 명품으로 육성시키는 사업으로 지난 7일에 글로벌 생활명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상품들은 수출 컨설팅, 마케팅 샘플 제작, 홍보 영상 제작, 해외 전시 지원, 마케팅 지원, 국내외 유통 지원 등 상품특성 및 기업수요를 반영하여 맞춤형 수출지원 및 국내외 수출 및 유통지원 등을 받게 된다.

 

▲ 글로벌 생활명품 선정자 모습    


㈜아토이의 아동 교구 브랜드인 ‘FUNT’는 즐겁게 체험하는 스마트 학습 교구를 목표로 개발되었다. 직접 개발한 BTCD(Blockable Typo Convergence Design) 기술을 활용하여 한글을 평면(2D)과 입체(3D)로 표현할 수 있으며, 글자의 조합을 통해 단어의 학습이 가능한 구조다. 이외에도 영어, 곤충과 공룡 등 다양한 주제의 교구를 생산하고 있다.

 

또 세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 출원을 완료했고, 올해 홍콩과 일본에 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싱가포르, 인도에 수출을 앞두고 있다.

 

㈜아토이 김형기 대표는 “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되어서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FUNT를 대한민국 대표 유아・아동 교구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